강의로 한 판 붙자! 안녕하세요 광주 비상에듀 기숙학원 이덕근 입니다.
절대평가로 바뀐지 어언 5년째, 아직도 영어를 문법 중심의 또는 단순 독해 중심의 학습을 통해 준비하는 학생들이 너무 많습니다.
저 이덕근은 최소한의 문법과 최소한의 시간 투자로 시험을 잘 보는 훈련을 진행합니다. 영어는 90점 이상이면 됩니다.
전체 학습 배분에 맞는 적절한 학습량 제시를 통해 시키는 것만 하면 1등급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 하겠습니다.
학생들의 한 줄 평
열정이 많으시고 학생들의 지도에 집중력이 좋으심
학생들과 친해지려 하시며 관심이 많으시다
학생에게 시간을 잘 내주심
강의를 열정적으로 해 주심
영어영역
김운철 선생님
현. 광주 비상에듀 기숙학원 전. 강남청솔 학원 및 이투스 인강 교재
안녕하세요~. 학생 여러분 그리고 학부모님!
광주 비상에듀 학원 영어과 영(운) 김운철 선생입니다. 다시 한번 도전하는 막연한 긴 터널을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중간고사 또는 기말고사와는 달리, 재수 생활은 호흡을 길게 하면서 진행되는 마라톤과 같습니다. 매 순간 어려움과 기쁨이 교차하는 무수한 긴 여정을 여러분과 영(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20년 이상 재수생과 함께 생활을 한 영(운)은 보람과 동시에 아쉬움도 가집니다. 저와 함께 한 학생이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원하는 결과를 이루어냈을 때 보람과 좀 더 해야 하는 데라는 아쉬움도 있을 때가 있습니다. 재수하는 학생 여러분을 항상 물이라고 생각하고, 그 물을 어떤 그릇에 담아 어떤 모습을 만들어 내는 것이 바람직한지 항상 고민하고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목표를 위해 저 영(운)은 여러분과 함께 생활하고, 함께 웃고, 아픔도 함께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공부할 때, 저 역시 여러분을 위해 함께 공부하고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광주비상에듀 기숙학원에서 여러분의 꿈을 향한 노력에 영(운)도 함께 할 것입니다.
영(운) 김운철 선생님과 함께 한 학생들의 솔직한 강의 후기
선생님의 강의(특히, 빈칸/순서/삽입/어법)를 듣고 난 후에, 이제까지 늘 두려웠던 고난도 문제, 감으로 찍었던 문제를 이제는 내용을 알고, 정답을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개월 동안 너무나 많은 것을 배우게 되어 선생님 정말 고맙습니다. 참, 선생님 fan club 이름이 Charisma of Kim 인거 아시죠!!
먼저, 선생님 고맙습니다. 의대 진학을 위해 이과에 지망하면서, 영어 공부를 소홀히 해 재수를 하게 되었는데 선생님을 만난 후 영어에 자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항상 1~2개 정도 틀려 불안했던 마음이 사라졌지요. 선생님이 수업 시간에 늘 강조하던 내용(정확하게 해석하기 / 정답의 근거를 본문에서 찾기 / 모르는 부분은 표시해서 질문하기 등등)이 지금도 생각납니다. 선생님의 가르침과 열정을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영어영역
김종성 선생님
현. 광주 비상에듀 기숙학원 전. 이천청솔 학원
저는 한국외국어 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한일 원드컴의 열기가 채 식지 않았던 2002년 늦 가을에 서울역 대일학원에서 재수생과의 첫 만남을 가졌고, 지난 20여년간 영어를 가르쳐 오면서
현재는 광주 비상에듀 기숙학원에서 좋은 선생님들과 한 마음으로 수업하고 있는 김종성 입니다.
사람들이 묻습니다. 재수학원 강사라는 직업이 어떤지를...
재수의 길은 매우 힘든 길이기에 때로는 지치고 포기 하고자 하는 유혹도 많습니다. 공부 방향을 잃고 방황하는 경우도 있고,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며 자만에 빠지거나 열등감에 사로잡히기도 합니다. 다양한 상황이 벌어재는 재수 기간동안 학생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공부해 나가는 것이 때로는 힘들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한 번의 실패를 겪었지만 더 나은 꿈을 향해 도전하는 친구들을 도울 수 있는 강사여서 정말 보람되면서 감사합니다.
내 자신이 화려해지지 않더라도 아이들의 멋진 미래를 이꿀어 줄 수 있다면 그것이 곧 제가 행복한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1년간 학생들을 가르치다 보면 점점 더 향상되는 영어 실력을 보이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제자들의 모습을 볼 때 제 삶 최고의 보람과 활력을 얻습니다.
여러분에게 꿈이 있다면 지레 겁먹거나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기 바랍니다.
제가 돕고 제가 아는 것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인생은 생각보다 길고 앞으로 더 많이 길어질 것이고 더 많이 행복한 시간이 올 것입니다.
화려한 나비가 되기 위해서는 답답한 고치속에 웅크리고 있어야 하는 인내의 시간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앞으로 남은 삶을 위해 스무살의 나이에 경험하게 되는 재수라는 1년의 기간은 미래를 위한 현명한 투자이자 그 자체로도 하나의 역경을 이겨낸 여러분만의 훈장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길에 항상 함께 하며 이끌고 돕겠습니다.